맛집리뷰

[서울/성수] 서울숲 디타워 맛집 메종 파이프그라운드

세미콜론 Semi Colon 2023. 3. 29. 20:20
728x90
반응형

메종 파이프그라운드

주변의 추천을 받아 방문하게 된 옥수수피자로 유명한 메종 파이프그라운드. 회사와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점심시간을 이용해 방문했다. 매장이 넓은 편이지만, 점심시간과 잘못 맞물리면 웨이팅이 엄청난 곳이라고 해서 웨이팅이 많으면 다른 가게를 방문할 생각으로 도전해보았다. 우리는 운이 좋게 매장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앉을 수 있었지만, 우리가 앉은 테이블을 끝으로 웨이팅이 시작되었다. 테이블을 안내받고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을 완료하였고 매장 주변을 둘러보았다. 전체적으로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여서 사진 찍을 맛이 나지만, 사람이 많아서 전체적인 공간을 찍을 수 없는 점이 아쉬웠다.

 

메종 파이프그라운드의 위치는 서울숲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1분도 채 안 걸리는 위치에 있어서 역과의 접근성은 매우 좋은 편이다. 하지만, 지하에 위치해 있고 간판이 크게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서울숲역 근처가 초행길이신 분들은 약간 헤맬 수 있으니 매장 위치나 외관을 한번 더 살펴보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메종파이프그라운드 화이트라구파스타
성수 메종파이프그라운드

우리는 메종 파이프그라운드의 대표메뉴인 옥수수 피자와 화이트 라구 파스타를 주문했고 음료는 별도로 주문하지 않았다. 메뉴의 가격은 옥수수 피자는 25,000원, 화이트 라구 파스타는 24,000원이다. 대표메뉴는 2만원 중반 대이고 1만원대인 메뉴들도 꽤 있었다.

 

메뉴는 한번에 나오지 않고 순서대로 나왔는데, 처음 나온 메뉴는 화이트 라구 파스타였다. 평소에 크림소스 베이스의 파스타를 좋아하는 편이라 고민하지 않고 화이트 라구 파스트를 주문했는데, 레드 라구 파스타도 대표메뉴였다. 소스 취향에 따라 라구 파스타를 시키면 되고 특별한 맛이 있는 건 아니었지만, 소스까지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던 메뉴였다. 전체적으로 소스가 꾸덕하고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먹는 식감이 좋았다. 처음 나왔을 때는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먹다 보면 배가 불러온다.

 

메종파이프그라운드 옥수수피자
성수 메종파이프그라운드

화이트 라구 파스타를 먹다 보니 나왔던 메종 파이프그라운드의 시그니처 메뉴인 옥수수피자. 옥수수피자를 먹으러 메종 파이프그라운드에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옥수수피자는 먹다보면 맛이 더 살아나는 느낌이라 먹을수록 맛있는 피자라고 느껴지고 나중에 생각나는 맛이라 재방문을 하고싶게 만드는 마성의 피자였다. 맛은 적당히 매콤하고 달달해서 배부름을 못 느끼고 계속 먹게 되는 단짠의 맛이었다. 가게의 시그니처 메뉴에는 이유가 있는 법이라, 메종 파이프그라운드에 방문한다면, 옥수수피자는 시켜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종 파이프그라운드에서는 기본 피클을 제공하지 않아서 피자를 먹을때 피클이 필요한 분들은 따로 주문해야 하는데, 올리브 피클의 가격은 작은 접시당 2,000원으로, 개인적으로 느끼함을 즐기는 편이라 별도로 주문하지는 않았으나, 피클을 따로 주문해야하는 점이 아쉽다는 평이 꽤 있었다.

 

메종파이프그라운드
성수 메종파이프그라운드

메인 점심, 저녁시간대를 조금 피해서 방문하면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고 메뉴가 빠르게 나오는 편이 아니라서 한정된 시간에 방문하는 분들에게는 추천하기 어려운 곳이다. 예약시스템이 따로 없다 보니 웨이팅을 염두에 두고 방문해야 한다.

 


매장 운영시간

메종 파이프그라운드의 매장 운영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고

라스트오더 시간은 오후 8시까지이며,

정기휴무일은 따로 기재되어있지 않아서

방문 전, 매장 운영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3-21 지하 1층

B124호, B125호



주차정보

디타워 주차장을 이용하면

2시간 무료주차를 제공해준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