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서촌/카페] 서촌 젤라또 맛집 스쿠퍼젤라또 경복궁점

세미콜론 Semi Colon 2023. 5. 6. 22:30
728x90
반응형

스쿠퍼젤라또 경복궁점

지난번 서촌에 위치한 마제소바 맛집인 칸다소바를 방문했다가 바로 맞은편에 젤라또 가게인 스쿠퍼젤라또가 있어서 후식으로 젤라또를 먹으며 이동하기로 했다. 스쿠퍼젤라또 경복궁점의 위치경복궁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4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기 좋은 편이다. 칸다소바 웨이팅 순번을 기다리면서 앞에 젤라또집이 있는 건 알았지만, 식사 후 매장을 나오면서 바로 앞에 젤라또집이 보이니 안 들어갈 수가 없었다. 우선 매장에 입장하면 바로 앞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키오스크로 메뉴를 주문하고 나서 옆으로 이동하면서 맛을 고르면 된다.

 

스쿠퍼젤라또 경복궁점
스쿠퍼젤라또 경복궁점

키오스크가 어색한 분들을 위해 키오스크 왼쪽 편에 사용방법이 안내되어 있어서 사용법을 먼저 읽은 후 이용해도 좋을 것 같다. 우선, 결제를 먼저 하고 번호를 받으면 되는데, 바로 먹을 수 있는 메뉴는 컵 또는 콘 한 종류이고 나머지는 포장메뉴여서 바로 먹고 가려면 5,500원짜리 메뉴를 고르면 된다. 우리도 바로 먹을 거라서 5,500원짜리 젤라또 컵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했다. 옆으로 넘어가서 직원분께 맛 2가지를 고르고 말하면 된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아쉽게도 두 가지 맛이 이미 솔드아웃 되어있는 상태였다.

 

우리가 고른 메뉴는 킹스베리(딸기)맛트리플 너츠맛을 골랐고 맛보기로 맛 하나를 더 고를 수 있어서 맛보기맛은 이탈리안 초콜렛을 골랐다. 밥을 먹고 나와서 그런지 상큼한 맛이 당겨서 킹스베리맛을 골랐고 평소에 견과류가 들어간 맛을 좋아해서 트리플 너츠맛을 골랐는데, 트리플 너츠는 피스타치오, 헤이즐넛, 아몬드가 들어가 있었다. 둘 다 맛있었고 생각보다 트리플 너츠맛이 맛있어서 다음에 또 먹고 싶은 맛이었다.

 

스쿠퍼젤라또 경복궁점
스쿠퍼젤라또 경복궁점

스쿠퍼젤라또에는 맛이 총 16가지(트리플 너츠, 딸기요거트, 이탈리안 초콜렛, 우유초코칩, 밀양쑥떡, 무화과크림치즈, 제주 말차, 자바이오네와 건포도, 바질우유, 서촌 옥수수, 리조, 킹스베리(딸기), 이탈리안 피스타치오, 백향과, 볼레로, 성주 꿀참외)가 있어서 다른 젤라또집에 비해 다양한 편이고 선택지가 많다 보니 다양한 사람들의 입맛을 맞출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무엇보다 맛보기 맛까지 5,500원에 총 3가지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양이 적은 편이 아니어서 식사를 하고 난 직후라면 둘이서 하나만 시켜 먹어도 될 정도로 양이 꽤 많았다.

 

스쿠퍼젤라또 경복궁점
스쿠퍼젤라또 경복궁점

날이 점점 더워져서 그런지 스쿠퍼젤라또집에 사람이 끊이지 않고 드나들었다. 매장 안에 먹을 곳이 없어서 그런지 서촌을 돌아다니면 스쿠퍼젤라또의 컵을 들고 돌아다니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다. 그만큼 사람들이 찾는 젤라또 집으로 서촌에 놀러 가게 된다면, 스쿠퍼젤라또 경복궁점에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스쿠퍼젤라또는 삼각지에도 다른 지점을 가지고 있어서 삼각지가 가까운 분들은 삼각지점을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계절에 따라 맛볼 수 있는 맛이 다르다고 하니, 계절마다 방문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다.

 


매장 운영시간

스쿠퍼젤라또 경복궁점의 매장 운영시간

수~일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매주 월, 화는 정기휴무일이라고 하니

매장 운영시간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10 1층

 

728x90
반응형